[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이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우주소녀의 멤버 유연정이 부른 SBS ‘훈남정음’ OST Part. 2 '너의 이름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유연정의 첫 번째 OST 발라드로 의미가 있는 '너의 이름을...'은 세련된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그 후 보컬이 말하듯 이어진다. 또한 후렴구의 멜로디가 호소력 있는 보이스, 풍부한 스트링 라인, 김현아의 코러스와 어우러져 사랑의 아픔을 전하고 있다.

특히 유연정은 국민이 선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메인 보컬로 이름을 알린 후, 우주소녀에서 맹활약하며 KBS <7일의 왕비> OST '눈부신 그대', OCN <멜로홀릭> OST '멜로홀릭',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함께 한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OST '서툰 고백'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청량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유연정이 속한 걸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주목받아 왔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오고 있다.

한편, 유연정이 부르는 가슴 시린 발라드 SBS ‘훈남정음’ OST Part. 2 '너의 이름을...'은 전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