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정상급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워너원이 내달 컴백을 예고했다.

워너원 측은 22일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의 타이틀곡명 ‘켜줘(Light)’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신곡 '켜줘(Light)'를 통해 첫 만남을 노래한 '에너제틱(Energetic)', 만남 이전의 불완전했던 너와 나의 이야기를 담은 'Beautiful', 찬란한 황금기를 약속했던 '약속해요(I.P.U.)', 'BOOMERANG(부메랑)'에 이어 그 어떤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완전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성숙해진 워너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베일을 벗은 커버 이미지에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11명의 워너원 멤버들이 담겨 있다. 또한 WANNA ONE이라는 이름과 새 스페셜 앨범명 ‘1÷χ=1(UNDIVIDED)’가 적혔다.

오는 6월 4일 발매되는 ‘1÷χ=1(UNDIVIDED)’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로 2018년 황금기를 약속한 워너원이 장밋빛 골든에이지를 완성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스페셜 앨범.

앨범명 ‘1÷χ=1’은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했다. ‘UNDIVIDED’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부제로, 한층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편, 워너원은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ONE : THE WORLD'(이하 '원 더 월드')를 개최한다. 3개월 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는 투어를 진행한다는 것.

워너원의 이번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은 내달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