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9회 시청률 11.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월화극 1위의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극 중 허태원 역으로 열연중인 장재원이 함께 출연중인 김진성과 함께 돋보이는 극중 사진을 공개하며 "월화 밤 저희 삼총사 꼭 봐 주세요. 그리고 우만기 더욱더 사랑해 주세요" 라는 시청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극중 중2병을 앓고 있는 송강호(서동현 분)와 함께 보물 지도를 들고 사찰과 교회 등 보물찾기를 감행 가출도 서슴지 않는 세상 귀여운 삼총사로 활약 중인 장재원군은 실제로 중2병을 모르는 착실한 학생이라고 한다.


매회 톡톡튀는 대사를 통해 깨알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극중 똑똑한 송강호와 반대로 어리버리 이미지를 잘 그려내고 있는 장재원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서동현, 김진성과 형제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구암 허준에서 양태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장재원은 모두다 김치,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긴 머리로 먹방소년 이미지로 사랑 받았다. 이후 불어라 미풍아에서는 훌쩍 큰 키로 정장슈트가 귀엽게 어울리는 원빈이로 활약했다.


한편, 판타지 휴먼 멜로 "우리가 만난 기적"은 김명민, 김현주, 고창석, 라미란 등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믿고 보는 주연들 외 출연자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이며 KBS 2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