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곽현주 컬렉션의 ‘2018 F/W 오프쇼’가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연방에서 열렸다.


‘2018 F/W 오프쇼’는 ‘Life is(삶이란 무엇인가)’라는 테마로 삶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그 해답을 찾아가는 자아를 표현했다.


슬로건을 활용한 프린트로 쇼의 테마를 강조했으며 다양한 체크 패턴과 컬러 포인트를 가미해 화려함을 더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컬렉션에 이어 올해도 단독 오프쇼로 진행됐으며 화학공장에서 복합 식음료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는 공간 플랫폼 성수연방에서 공사현장의 느낌을 살린 이색적인 쇼를 보여주면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울러 자신만의 시각적 언어를 담은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진작과 권영호와 지속적으로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는 뉴발란ㅅ그, 슈에무라가 함께 참여해 젊고 트렌디함을 배가시켰다.


특히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모델 574 클래식을 매치해 한층 세련되면서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프쇼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인피니트 성종, MXM 김동현, 바다, 지숙, 나다, KARD, 보이프렌드 동현, 달샤벳 아영, 수빈, 세리, 뷰티텐, 제노티 비쥬, 제로, 핫펠트 예은, 악동뮤지션 수현, 브라이언, 모델 이혜정, 배우 황승언, 강민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곽현주 컬렉션>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