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가수 김흥국이 최근 한 매체 보도를 통해 성폭행 당했다고 밝힌 여성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15일 소속사 들이대닷컴에 따르면 김흥국은 “그 여성이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도 없었고, 성관계도 없었다”면서 “오히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고 주장,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뜻을 밝혔다.


김흥국은 “2년 전 가까운 사이인 J모 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 교수인데 일적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차 한 잔을 했다”며 “이후 서울시 모 호텔에서 열린 동료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뒤 같은 호텔 룸에 마련된 뒤풀이 현장에 이 여성이 또 찾아와 출연 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김흥국은 “당시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는데,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그 여성은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면서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고 밝혔다.


이후 해당 여성은 김흥국의 초상화를 선물하는 등 계속 만나자는 요구를 해왔고, 나중에 알고 보니 미대 교수가 아닌 보험회사 영업사원이었다는 사실도 알고 연락을 피했다는 게 김씨 측 주장이다.


소속사는 또한 “김흥국에게 ‘자신이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는데, 소송비용으로 1억 5000만 원을 빌려 달라’고 요구해와 처음 만남부터 의도됐던 접근이라는 의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김씨 측은 “이 여성은 김흥국이 연락을 받지 않자 기업을 운영하는 김흥국의 친구 C모 사장에게도 ‘자신이 숍을 하나 오픈하는데 투자해 달라. 일반적인 여자들이라 생각 말고 인간적으로 투자해도 좋다. 은혜 잊지 않고 다 보답 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까지 보냈다”고 주장했다.


필요할 경우 해당 문자 메시지 공개도 가능하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이런 논란에 대해 김흥국은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라며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흥국은 소속사인 들이대닷컴 고문 변호사를 통해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을 상대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에 나설 방침이다.

[사진제공=들이대닷컴]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