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올해 초 국내 개봉해 364만 흥행 신드롬을 기록한 화제작 <너의 이름은.>의 ‘RADWIMPS(이하 래드윔프스)’의 단독 내한공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낳고 있다.


‘래드윔프스’는 오는 6월 9일~10일 양일 간 YES24 라이브 홀에서 세 번째 단독 내한공연을 개최할 것으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래드윔프스’는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사운드, 서정적인 가사와 탄탄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너의 이름은.>을 계기로 보다 폭 넓은 층의 지지를 받게 돼 이번 내한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래드윔프스’가 구상부터 제작까지 1년여의 작업 끝에 탄생시킨 <너의 이름은.>의 OST는 ‘제3의 성우’라 불리며 영화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래드윔프스’의 단독 내한공연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선행 예매가 진행되며, 이후 2차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내한을 앞두고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매주 목요일 ‘Weekly RADWIMPS’라는 이름으로 한국 미발매곡이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된다.


오는 16일부터 9주 간 진행 예정인 ‘Weekly RADWIMPS’에는 이번 내한 공연에서 선보이는 곡들도 포함될 예정으로 ‘래드윔프스’의 내한을 손꼽아 기다려 온 국내 팬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미디어캐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