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토박이 사장이 운영하는 ‘큰갯물횟집’.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최근 제주도행 비행기가 저가항공사의 프로모션 등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비수기인 겨울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겨울의 제주도는 여름과 달리 설경과 주상절리, 동백꽃과 함께하는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제주도의 문화를 체험하기 좋다.


관광지가 가장 많이 모인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서는 남해바다와 함께하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고 이색 체험 또한 가능하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에는 여미지 식물원, 테디베어 박물관,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쇠소깍, 이중섭거리 등이 위치해 볼거리가 풍부하고 근처 식당을 방문하면 신선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다.


제주도 토박이 사장이 운영하는 ‘큰갯물횟집’은 자연산 활어와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입구에는 유명인사의 싸인이 붙어있어 음식이 나오기 전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회는 싱싱해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밑반찬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해삼부터 문어, 개불, 소라, 전복과 같은 다양한 해산물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돌솥게우밥, 매운탕처럼 따뜻한 제주음식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푸짐한 제주도 중문 맛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큰갯물횟집’은 한국관광공사에서 만든 제주관광책자에 중문 맛집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해 있다.


[사진제공=큰갯물횟집]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