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알뜰한 신차 구매방법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선봬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6 18:58: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신차 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렌트카는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를 위한 전 차종 안성맞춤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 AK렌트카에 따르면 이번 장기렌트 오토리스 프로모션은 15인승 이하 국산신차·수입신차 승용 승합차량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목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일반 신차할부구매·신차리스 서비스와는 다른 새로운 신차구매방식이다. 매월 후불제 방식으로 계약한 렌트료만 납부하면 되는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장기렌트면 초기비용 없이 신차를 구입할 수 있다.

AK렌트카에서는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에 걸쳐 만 21세 이상 성인으로, 면허증을 발급받은 지 1년 이상 지난 사람은 누구나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원하는 차종 및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한 후 이용하고자 하는 개월 수에 맞춰 가장 유리한 장기렌트 이용을 도와주는 안성맞춤 컨설팅을 실시한다.

장기렌트카는 렌트카 회사 명의의 자동차를 대여하는 상품이지만 신차를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고 초기에 들어가는 취‧등록세와 자동차보험료 등이 들어가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 장기렌트 이용 시 발생되는 월 렌트료 전액을 매월 발행되는 세금계산서로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한 신차장기렌트카는 주행거리가 많은 사업자나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차 모델들에 맞춰 새 차를 일정기간 이용한 후 만기 시 반납하고 다시 새 차를 재 렌트할 수 있고 타던 장기렌트 차량을 인수해 중고차로 매각 처분하거나 계속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 업체들이 가격비교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장기렌트 업체들만의 규모와 각자의 등급이 존재하고 장기렌트 이용 가능 심사의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에 차이가 크다.

각 차종별 이달의 프로모션과 렌트카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AK렌트카 담당자는 “동일차종, 동일등급 옵션이라도 렌트사·캐피탈사마다 장기렌트 주력차종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신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필수 사항”이라고 말했다.
AK렌트카에서는 자체할인 프로모션 적용 차종으로는 수입차 BMW 520d, 벤츠E클래스가 있고,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과 G90, K9등 대형세단 법인장기렌트가 현재 프로모션 중이다.
K3나 아반떼AD와 같은 준중형 장기렌트카는 365일 자체적인 할인이 적용된 대표적인 차량들이다. 특히 여름을 대비한 여행용 장기렌트 차량인 그랜드 스타렉스와 더 뉴 카니발, G4렉스턴, 스팅어, 코나 등의 선 계약율이 눈에 띈다.

 

(사진제공=AK렌트카)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