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고객 사랑 실천을 위해 ‘2020 고객 감사 투표 이벤트’ 진행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3 09:00: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역대 고객 감동 캠페인 슬로건 중, 고객 투표 통해 2020 슬로건 선정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1995년 창립 이래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서 자리매김해 온 내일투어가 12월 3일까지 ‘2020 고객 감동 캠페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내일투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내일투어의 역대 캠페인 11가지를 이용객에게 소개하는 한편, 진정한 고객 사랑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25주년 기념 슬로건을 고객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준비된 자리다. 창립 25주년을 기념 캠페인 슬로건은 내일투어의 역대 슬로건 중 고객들이 선정한 캠페인 슬로건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내일투어’ 관계자는 “내일투어는 그 동안 고객을 존중하는 진심과 사랑을 담은 문구로 꾸준하게 ‘내일 캠페인’을 진행해온 바 있다.”라며 “그간 받아온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역대 슬로건들은 동행, 지구를 걷자, 내일의 심장이 뜁니다, 내일을 믿습니다, Only for you, 내일은 선물입니다, 아자! 세상을 변화시키자, u first, 고객과 사랑에 빠지다, 내일을 향해 떠나라, smile Again 등이 있다. 이 중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슬로건이 2020년이자 내일투어 25주년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슬로건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이벤트는 로그인 후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1등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 2등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돌핀스 할인쿠폰 5만원, 3등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상품이 주어진다. 4등 1,0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가 제공되며, 4등의 경우 투표 완료 시 당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일투어는 1989년 국내 최초 단체배낭여행 프로그램 개발을 계기로 1995년 본격적으로 여행 산업에 뛰어들었다. 배낭여행 시장점유율 1위 달성하며 발전을 거듭한 이후 개별여행 ‘금까기’,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등을 출시하며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또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