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틴크러쉬’ 완결… ‘Picky Picky’로 컴백

이선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05-14 19:44: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담은 신곡 ‘Picky Picky’로 돌아왔다.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걸그룹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LOCK END LOCK’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가슴속에 자신만의 꿈을 가진 채 살아가던 여덟 명의 위키미키가 음악을 통해 뜨거운 열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틴크러쉬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위키미키가 ‘스쿨 크러쉬’로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의 완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곡의 분위기를 전반적으로 이끌어주는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와 베이스 라인이 돋보인다.

또한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Like it, Don’t like it’이라는 가사처럼 위키미키만의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진정한 ‘틴크러쉬’ 완결을 중독성 있는 음악에서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카리스마 넘치는 러블리 갱스터들이 학교에 잠입하여 학생으로 변신해 밴드를 결성하는 과정과 학생들에게 자유를 선사하는 과정을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락앤롤 매니아 수연, 전교 1등 엘리, 전교회장 유정, SNS 스타 도연, 거울공주 세이, 프로지각러 루아, 운동 특기생 리나, 학교짱 루시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에는 타이틀곡 ‘Picky Picky’ 외에 팝 댄스곡인 ’너 하고 싶은 거 다해(너.하.다)’와 발라드곡인 ‘좋아한다 안 한다(꽃잎점)’가 수록됐다.

 

스페셜경제 / 이선영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영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