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겨냥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이동통신3사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4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수능이 끝난 고3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휴대폰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 SK텔레콤 모델들이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인 '수고0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오는 15일까지 5GX 요금제로 신규가입하거나 기기변경을 한 만17세~19세 고객 중 202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맥북에어 ▲갤럭시탭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기대죠영 쿠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수험생임을 인증하고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다이어리, 텀블러, 크로스백 등의 스타벅스 굿즈를 제공한다.

 

▲ KT의 수험생 응원 이벤트인 'Y플레이 페스티벌' (사진=KT)


KT는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오는 13일까지 개최한다. 룰렛을 통해 17~20세 고객들에게 ▲아이폰12 미니 ▲에어팟 프로 ▲무신사 패키지 등을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단말기(갤럭시 S20‧S20+‧S20울트라‧S20FE‧노트20‧Z플립‧Z플립 5G) 구매 시 삼성전자의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 LG유플러스 모델이 수험생 격려 이벤트인 '수고했어 U+곧 스물'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도 ‘수고했어 U+곧 스물’ 이벤트를 4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 연말 콘서트 ‘2021 NEW YEAR’S EVE LIVE‘를 U+tv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응모를 통해 1000명의 수험생 고객을 선정해 U+tv에서 이현, 범주,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합동공연을 생중계로 제공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안드로이드OS스마트폰 또는 아이폰을 개통한 고객은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경품액 1억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도 오는 9일까지 스마트폰, 태블릿을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1명), 에어팟프로(3명),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90% 할인쿠폰(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수능이 끝나면 이전에 사용하던 구형 단말기를 바꾸려는 수험생 고객이 늘어나며 ‘수능특수’가 시작된다”며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아이폰12도 출시된 상황이라 업계도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