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레트로풍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자레인지 ‘레트로 레인지(모델명:COV-N200 Serie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레트로 레인지’는 지난 4월 출시한 ‘인버터 복합레인지’에 이어 쿠첸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전자레인지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레트로풍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클래식 디자인은 원룸, 신혼집 등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 대비 20L의 넉넉한 조리 공간으로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며, 우드 손잡이로 따뜻한 느낌까지 더해졌다.

내부는 관리가 용이하도록 음식물 얼룩이 생겨도 티가 잘 나지 않는 그레이 컬러에 이지 클린 코팅을 적용했다.

이지 클린 코팅은 고밀도의 코팅 구조로 기름기가 침투할 수 있는 공간이 좁아 기름때가 덜 낀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청소도 손쉽고 보다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조작 방법도 돋보인다. 최고 출력은 700W이며, 보온, 해동, 가열 강, 중, 약 5가지 모드를 다이얼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고 해동은 최대 1kg까지 조절가능하다.

쿠첸 관계자는 “’인버터 복합레인지’에 이어 쿠첸이 새롭게 출시한 전자레인지 ‘레트로 레인지’는 레트로풍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레트로 열풍’에 걸맞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어느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관리 및 조작으로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등 다양한 가구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첸]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