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생애 첫 페이북 QR결제 고객 페이북앱 통해 QR결제하면 2020원 청구 할인
-페이북 QR결제 통해 3000원 이상 결제하면 매일매일 건당 500원 청구 할인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BNK경남은행은 오는 29일까지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기간 중 경남BC카드(신용·체크카드) 고객이 전국 BC카드 페이북 QR(Quick Response)결제 가맹점에서 페이북 앱을 통해 QR결제를 하면 2020원을 청구 할인(1인 1회)해준다고 경남은행은 설명했다.

대상은 2020년 생애 첫 페이북 QR결제 고객으로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뒤 최종승인금액(현장할인반영)이 5000원 이상이면 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참여에 따른 청구할인은 내달 18일 일괄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는 페이북앱 실행 후 확인하고자 하는 경남BC카드를 선택한 뒤 QR결제 이미지를 누르면 결제가 완료된다. 간편하고 손쉽게 결제하고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2020원을 되돌려주는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와 별도로 경남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페이북 QR결제를 통해 3000원 이상 결제하면 건당 500원을 청구 할인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