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채널에서 타 은행의 계좌를 등록해 조회나 이체 등이 가능한 NH오픈뱅킹의 출시를 기념해 총 4326명이 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5가지 이벤트를 3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따로 또 같이’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 올원뱅크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그램 노트북, 맥북에어, 기프트카드 등 총 2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Y.O.U 이벤트’는 지난 25일 출시한 NH 1934 패키지 상품(통장, 적금, 대출) 중 1개 이상 가입하고 퀴즈를 응모하면 총 803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트카드 3만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금일봉 이벤트’는 NH올원5늘도적금, 올원마이너스대출, 올원직장인대출에 가입하고 응모하면 갤럭시폴드,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총 1019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고 ‘직장인 급여이체 두툼 이벤트’는 농협은행 계좌로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를 처음으로 수령하고 퀴즈에 응모하면 현금 300만원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농협은행 첫 거래고객 NH WELCOME 이벤트’는 농협은행 고객으로 신규등록하면 NH주거래우대적금 또는 NH1934월복리적금에 비대면 가입시 1% 이벤트 추가금리를 제공한다고 농협은행 관계자는 설명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