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오는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10일 밝혔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렌탈료 추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먼저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12월 렌탈 고객 전원에게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 면제한다. 렌탈 금액에 따라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렌탈료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SK매직몰을 통해 직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렌탈 제품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직수 정수기, 코어 공기청정기, 방수 비데 3개 제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SK매직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생활주방가전 1위 기업으로서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SK매직>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