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은 업계 유일하게 무이자 할부,렌트,리스를 진행에 이어 또다시 최초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알리바바코인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통한 장비 대금과 가맹점내에서 관리비 결제를 시행하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 대표는 소자본 창업과 헬스케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결제 시스템과 무이자할부를 시도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 최저가로 크라이오테라피장비와 고압산소쳄버를 소자본 예비창업자와 헬스클럽, 병의원, 필라테스, 다이어트샵, 마사지샵, 태닝샵등에서 장비를 넣고자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코인결재 시스템은 크라이오슬림 구의점과 크라이오슬림 문정점에서 진행중이며 특히 알리바바코인으로 결재시 20%의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예를들어 30만원의 알리바바코인을 전송시 36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암호화폐를 이용하는 예비창업자면 장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가맹점에서 관리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저렴하게 관리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냉동 요법 중 하나로 질소 증기가 들어 있는 차가운 체임버에 3분간 들어가 있는 요법이며 칼로리소모, 관절염 통증 완화, 피로 회복, 면역기능 활성화, 숙면, 피부탄력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외국의 유명 운동선수들이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 색조개선 및 노화를 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국내의 스포츠선수나 배우 등 유명인들까지 애용하고 있어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SNS나 블로그 등 다양한 곳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예비창업주들에게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크라이오코리아가 운영 중인 창업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이 유독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끈다. 크라이오슬림은 상호보완적인 성격을 지닌 크라이오 테라피와 고압산소챔버의 국내 총판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크라이오 테라피와 고압산소챔버를 병행할 경우 최적의 조건으로 헬스케어가 가능해 소비자는 물론 예비창업주들의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고압산소쳄버의 효능은 손상된 세포, 조직 치유, 수술이나 상처의 회복속도 증가, 신경기능 회복을 통한 뇌기능향상, 통증감소, 면역균형, 화학요법, 방사선 등 항암 치료효과 상승, 산소공급의 최적화, 각종 병원균의 감영병 예방, 저산소증 개선, 혈관 신생으로 혈액순환 촉진, 염증과 부종 감소, 콜라겐, 뼈, 연골 복구 및 재생등의 다양한 효과가 있어 수험생, 임산부, 암예방 또는 암치료를 위환 분, 각종 성인병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를 통해 창업을 진행할 경우 크라이오테라피장비와 고압산소챔버 공동구매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장비 구매가 가능해 예비창업주들의 초기비용부담을 낮춰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맹점 개별 마케팅을 무료로 가맹기간내에 진행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챔버는 크라이오슬림 문정점과, 크라이오슬림 구의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에 입고가 완료된 바 있다. 이외에도 크라이오슬림야탑점, 크라이오슬림가정역점, 크라이오슬림 강릉교동 스타핏점, 광주(기아타이거즈 지정병원) 선한병원 리트레이닝센터, 크라이오슬림 부산 해운대점, 필라테스 더 밸런스 크라이오슬림 제주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또한 이달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이 오픈하였으며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크라이오슬림 대구 비나이더 수성점, 직원들의 복리후생의 목적으로 장비를 구매한 기업 시원스쿨 여의점, 크라이오슬림 디에이블짐 익산점, 크라이오슬림 전주 송천점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업계 최초이자 현재도 유일하게 가맹점 5년 무상 A/S, 마케팅 무상지원, 무이자(할부, 렌트, 리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 여기에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제조 17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장비 가격도 수입 프리미엄 장비보다 二千萬原 저렴한 국내 최저가격을 자랑한다.

장비 기기의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자랑해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