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2일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암아트홀에서 창립 30주년 맞아 ‘2019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를 포함해 임직원 및 현장 리더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다 같이 하나 되어 또 다시, 뜨겁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 웅진코웨이 30주년 기념 공연 △ 대표이사 창립기념사 △ ‘세계로 향하는 웅진코웨이’ 비전 선포 세러머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30주년 기념 공연은 ‘웅진코웨이 혁신 DNA로 이룬 국내 대표 라이프케어기업으로의 성장 스토리’를 뮤지컬 형태로 꾸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1998년 국내 최초로 환경가전 렌탈서비스와 코디시스템을 도입해 소비 트렌드를 소유에서 공유로 변화시키고 환경가전의 대중화를 이끈 일등공신이다.

 

지난해 웅진코웨이 매출액은 2조 7,073 억 원(K-IFRS 연결기준)이다. 현재 국내외 고객 계정은 719만 계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웅진코웨이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국내외 약 720만 계정의 고객은 우리 모두의 열정과 땀으로 일궈낸 소중한 결실”이라며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NO.1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업의 본질에 충실한 체인지메이커 자세로 힘껏 나아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