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제공=한투증권)

 

[스페셜경제=원혜미 기자]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4일까지 자사 온라인 거래 서비스인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TRUE ELS 13361회’ 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넷플릭스(NFLX UW), 삼성전자(KS 005930)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부분지급형 주가연계증권(ELS)이다.

6개월 만기로 3개월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상환을 관측해 조건을 충족하면 연12.81%(최대 6.405%)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조기상환 되지 않더라도 만기 시점의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의 90% 이상이면 연 해당 수익을 지급한다. 상환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최대손실률이 -15%로 제한되는 구조의 ELS이다.

뱅키스 금융상품 가입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30일까지 ELS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금융상품거래 모바일 앱 ‘한국투자’를 통해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최서룡 한투증권 eBiz 본부장은 “요즘 같은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뱅키스 고객의 합리적인 투자를 위해 다양한 투자상품 제공 및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