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인턴기자] 매일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제품 ‘셀렉스’의 브랜드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22일부터 어버이날인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구입 시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박지홍 서울대분당병원 재활의학과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

홈트레이닝 방법은 총 3단계의 난이도로 나눠져 상황에 맞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매일아이닷컴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본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셀렉스는 외부 병원체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의 성분이 되는 단백질을 다량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셀렉스는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출시 1년여 만에 300억 매출을 돌파하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매일유업 셀렉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중 ·장년층일수록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도 적어져 단백질 섭취가 더욱 중요해졌는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1등 단백질 셀렉스를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 직영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 한삼인의 6년근 홍삼과 국내산 벌꿀을 함유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홍삼맛’과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99.89’ 제품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