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22일부터 한 주간 이차돌위크를 진행하면서 약 7만 명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차돌은 매월 정기적으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차돌위크는 숫자 2가 많이 포함된 2020년 2월 22일을 특별히 기념하며 한 주간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29일까지 이차돌의 카카오톡 플러스 공식계정을 친구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기존의 플러스 친구에게는 22일 일괄 전달되며 이후 친구 추가 고객들에게는 추가와 동시에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22일부터 29일까지의 이차돌위크 기간 동안 전국 대부분의 이차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점심 메뉴를 제외한 구이류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매월 진행하는 카카오톡 플러스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올해 2월 22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준비한 이차돌위크 이벤트를 이용해 한층 할인된 가격으로 이차돌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차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