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도 가능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장점…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이유?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5 09:00: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전문기업인 ‘다카렌트카’에서는 보증금 조건을 최소화해 원하는 신차 저신용장기렌트카의 이용은 물론 블랙박스, 고급썬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며 초기비용이 크게 필요하지 않는 등 부담없이 원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장기렌트카 시장에서 다카렌터카는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원하는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가 진행하도록 자체적인 심사진행을 통해 도와주고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다카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저신용장기렌트카 상품은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나 신불자 또는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워크아웃 등의 신용회복 제도를 이용하고 있어 자동차 구입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리스 상품이다.

이렇게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저신용장기렌트의 가장 큰 장점이지만, 신차 계약 시 최소 보증금이 30%이상 필요한 점은 이용자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이런 부담을 느끼는 이들의 니즈에 맞춰 다카렌트카에서는 3천만원 이하의 신차 계약 시엔 최소 보증금을 15%로, 그 이상인 경우 20%로 조정하여 이용자들의 부담을 더욱 낮췄다. 또한, 달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의 경우 100만원대의 보증금 조건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유리하다.

저신용장기렌트카는 신차 외에도 중고차량의 이용 또한 가능한데, 다카에서는 렌트사를 운영하고 있고 전국적인 영업망을 통해서 국산차에서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중고차 장기렌트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런 재렌트 차량들은 저렴한 보증금 조건이나 짧은 이용기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다카렌트카에서는 저신용장기렌트, 신용불량장기렌트카, 개인회생장기렌트, 중고차 재렌트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다카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