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관리 홈케어, 비바크림 집중관리로 개선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4 17:28: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가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대부분 가슴성형을 통해 이를 만족시키려 한다. 보통 여성들은 가슴관리를 위해 보정 속옷이나 가슴 성형을 고민하지만, 수술과 시술의 경우 비싼 비용과 회복 기간 등의 요소로 망설이게 된다. 


특히 성형수술의 경우 바쁜 일상 속에서 긴 회복 기간을 가지는 것은 꿈도 꾸지 못한다. 그에 대한 대책으로 가슴 관리 기구가 있으나 기구의 경우 평생 쓰지 못한다는 점과 고장이 잦다는 단점이 있다.

가슴 성형은 부작용이 발생하면 그 피해가 크기 때문에 가슴관리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슴크림, 가슴마사지기 등 수술 없이 가슴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슴관리 홈케어는 스트레칭으로 시작된다. 양 팔꿈치를 구부려 어깨를 내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하는 견갑골 스트레칭, 안쪽으로 말린 어깨를 펴주고, 처진 가슴을 끌어올려주는 양팔,목 스트레칭 등 가슴운동으로 홈케어를 시작한다.

스트레칭 후 가슴관리 제품으로 홈케어를 진행하며, 가슴 마사지 전용 크림으로 하루에 한번 마사지해주는 방법이다. 가슴 마사지전용 크림으로는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비바크림이 있다.

비바크림 사용 전, 미온수로 샤워 후 비바크림이 발라 크림이 잘 흡수가 잘 될 수 있도록 가슴마사지를 진행하며, 아침, 저녁 하루 2번 사용한다. 관련 영상은 “비바크림” 검색 후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비바코리아 비바크림은 가슴케어용으로 많이 사용되며, 보르피린, 지모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 등 가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여성들의 가슴관리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위험성이 높은 가슴성형은 충분한 상담과 안정성을 고려한 뒤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가슴관리 홈케어를 진행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