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롯데하이마트가 2020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엘포인트 증정, 수험생 인증 이벤트 등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IT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998년부터 2002년 사이에 태어난 롯데하이마트 회원이 노트북,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촬영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 촬영 사진을 업로드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최대 15%, 최대 5만원까지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된 기프티콘은 응모고객 휴대전화 번호로 12월 13일 발송된다.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IT가전제품들을 엄선한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