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SSG닷컴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빠진 오프라인 업체와 손잡고 얼어붙은 소비심리 촉진을 위한 대대적 할인 행사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2주 간 ‘백화점 쓱케일 위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2주 동안 SSG닷컴은 패션 브랜드 패밀리 세일 행사부터 명품 화장품 단독 기획전에 이르기까지 총 400여개 브랜드, 1만 2천여 종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은 행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를 ‘1차 백화점 쓱케일 위크’로, 6일부터 12일까지는 ‘2차 백화점 쓱케일 위크’로 나눠 진행한다.

1차 행사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 ‘조이그라이슨’, ‘라빠레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패밀리 세일이 열린다.

패밀리 세일은 흔히 오프라인에서 VIP고객이나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차 행사에서도 유명 국내외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이 열린다. ‘CC콜렉트’, ‘쥬크’ 브랜드를 최대 78%까지 할인한다.

SSG닷컴은 1만여 종이 넘는 상품 준비 외에도 2주 간 ‘무료 반품’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고객들이 사이즈나 색상, 단순 변심 등을 망설이지 않고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사진제공=SSG닷컴)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