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프리미엄 화상영어 교육기업 ‘㈜엘포트 캉가잉글리쉬’는 최근 콘텐츠 중심의 통합 비즈니스 기업인 ㈜키위코오퍼레이트와 프랜차이즈 광고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캉가잉글리쉬는 듣기, 읽기(독해) 등 습득 중심의 기존 영어 교육 방식에서 탈피해 실용영어 즉, 말하기, 쓰기 등의 표현 영어를 실현하는 교육기업이다. 이러한 교육 철칙을 바탕으로 개발한 '영말촉(영어말하기성장촉진학습)학습법'은 현 교육 트렌드인 수행평가에 대해 맞춤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캉가잉글리쉬는 실전 말하기 전용 시스템과 스스로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피드백 받는 시스템을 갖췄다. 아울러 ELT 영어 원서를 원어로 학습하면서 특화된 워크시트를 통해 원서학습의 취약점인 학습 중심의 교육도 놓치지 않도록 설계한다.

여기에 토익스피킹 대비 전용 컨텐츠 및 말하기 훈련 컨텐츠, 정독과 다독을 동시에 만족하는 영자신문학습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는 'KANGA 6’S PROCESS'도 자랑거리다. 뿐만 아니라 19년 이상 학습 가능한 국내 최대 출판사와 방대한 ELT 교재 중심의 커리큘럼을 구축했다.

㈜엘포트 광고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주관할 ㈜키위코오퍼레이터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브랜딩, 콘텐츠 제작, 통합 마케팅 순으로 전략을 다각화한다는 각오다. 주요 진행 분야는 미디어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등이다. 특히 오는 2020년까지 학원 프랜차이즈인 캉가잉글리쉬의 전략적 마케팅 업무에 주력할 방침이다.

캉가잉글리쉬 관계자는 “양사의 업무협약를 통해 말하기 학습에 있어 고민이 깊은 학생들, 학부모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유익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캉가잉글리쉬 가맹 및 학습 문의, 커리큘럼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제이피알]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