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BMW 그룹 코리아가 8월 한 달 동안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리지널 오일&필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AS 프로모션은 여름철 차량 관리의 중요성과 오리지널 부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오리지널 오일&필터 프로모션은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오리지널 BMW 오일 및 필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플러스앱에서 사전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8월 한 달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오일&필터 프로모션 역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오리지널 MINI 오일 및 필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INI 플러스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차량 입고 시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유상 수리 고객 및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I’M WITH YOU’ 키링과 ‘My BMW Care/My MINI Care’ 차량관리 팁 카드를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제공=BMW]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