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캐롯 990운전자보험 업그레이드 플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캐롯손해보험이 '캐롯 990운전자보험 업그레이드 플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플랜(4,870원)’은 기존 ‘기본 플랜(990원)’에서 추가금액을 더해 보장 내용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기존 운전자보험보다 스쿨존 벌금 등에 대한 각종 보장 내용이 강화됐다.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의 경우에는 3000만원에서 1억원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은 5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보장 금액이 증대됐다.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 내 교통사고에 대한 처벌이 강화된 점을 고려해 ▲자동차사고대인벌금도 기존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보장 범위를 넓혔다.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후유장해가 발생하는 것을 대비해 △기본보장(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신주말상해사망후유장해 △교통상해 소득보상금 등 3개 담보에서 장해 지급률에 따라 최대 2억1000만원까지 보장 되도록 했다.

주말에 운행이 많은 운전자들의 보장 범위를 강화하기 위해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토요일, 법정 공휴일이나 근로자의 날 동안 교통사고 발생시 사망보험금, 후유장해보험금 등을 7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하는 항목도 포함된다.

자동차사고성형치료비 100만원, 골절진단비, 깁스치료비, 수술비도 각각 20만원씩 보장해 다양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 990운전자보험의 기본, 업그레이드 등 모든 플랜은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주요 담보만 골라 저렴한 보험료로 안정된 보장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업그레이드 플랜’은 고객의 추가적인 니즈를 반영해 고객 선택 범위를 넓힌 만큼 고객 입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상품으로 한층 강화된 보장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캐롯손해보험)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