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2일까지 코웨이 렌탈 브랜드위크
후기 남기면 5만원 스마일캐시 추가

 

[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G마켓은 코웨이 본사가 직입점한 것을 기념해 ‘코웨이 렌탈 브랜드위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G마켓 내 코웨이 직입점을 통해 코웨이가 운영하는 스토어의 모든 제품은 여타 위탁판매 제품들과 달리 상담과 별도의 2차 계약 절차 없이 단 1회 통화만으로 논스톱 렌탈 계약 이 가능하다.
 
G마켓은 ‘코웨이 렌탈 브랜드 위크’를 통해 판매되는 코웨이 제품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한다. 여기에 계약 후 포토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5만원 스마일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상품권과 스마일캐시를 합치면 최대 35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 외에도 렌탈 상품에 따라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G마켓은 코웨이의 직입점을 기념한 ‘슈퍼딜’ 행사도 진행한다. 14일에는 코웨이 대표 인기 제품인 월 2만8900원 나노직수 정수기(CP-6201N) 모델을 슈퍼딜 행사로 판매한다. G마켓은 당일 상담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25만원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영은 G마켓 사업개발팀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계약부터 제품 사용까지 논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코웨이 본사가 직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며 “백화점상품권 및 캐시백 등 파격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브랜드위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