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얼굴, 종아리 붓기 빼는 법으로 잘 알려져 있는 ‘호박즙’이 연일 이슈다.

호박은 칼륨, 베타카로틴, 비타민C, 레시틴 등 나트륨을 배출시키는 이뇨작용과 해독작용이 뛰어나며 먹은 후 소화가 잘되고 붓기를 빼는 데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사 저하로 인한 붓는 현상, 성형이나 스트레스등 의 이유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최근에는 즙이나 붓기차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형태로 제조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나나네이처는 마시기 편한 호박농축액 브이라인 골드스틱을 출시했다. 하루 한 포 섭취하면 되는 간편함과 작은 크기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추어 개발됐다.

이는 국내산 호박 농축액 30%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주원료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사용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 인체시험 결과 복구 피하지방 감소,복부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된 원료 사용으로 체중감량 그리고 붓기를 완화시키는 것을 동시에 기대해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할 수 있다.

나나네이처의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출고된다. GMP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만 생산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보관 온도 또한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나네이처 관계자는 “붓기와 체중감량을 따로 생각하는 경향이 많다, 하지만 노폐물이 쌓이면서 생기는 붓기는 살이 될 수도 있다”며 “동시에 관리 가능한 브이라인 골드스틱으로 굶지 않고 건강한 몸매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