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신한카드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B.Big’(이하 마이펫 신용카드)과 ‘신한카드 S-Line 체크’(이하 마이펫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이펫 신용카드에는 ‘스노우볼’이, 마이펫 체크카드에는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먼저 마이펫 신용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B.Big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대중교통에서 최고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편의점, 백화점, 이동통신, 커피 등의 업종에서 추가할인은 물론 통신, 전기요금,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연 1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이용한 후불교통 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일별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택시나 KTX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할인해 준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편의점,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백화점, 이동통신요금, 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카페베네 커피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적립을,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적립혜택이 적용된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을 할인해 준다.

또 홈쇼핑 및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월 2회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후불교통 할인 또는 리터당 주유할인을 선택하여 교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에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담았기 때문에 결제할 때 한 번, 혜택 받을 때 다시 한 번 기분 좋아지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