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모션베드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코웨이가 7월 한달간 ‘모션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모션베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션 프레임+컴팩트 매트리스’ 구성의 모션베드 패키지 구매 시 유럽 고급 브랜드 라사 홈(LASA HOME)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정상가 43만원 상당의 포르투갈 홈패션 브랜드 라사 홈 패션 플라워 퀸사이즈 침구세트로 퍼케일 면 소재를 사용해 관리와 세탁이 편리하다.

모션베드 패키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션베드 패키지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기간 동안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해 준다.

코웨이 모션베드는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이루어져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됐다.

또한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렌탈 기간 내 1~3회 매트리스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코웨이 슬립케어팀 담당자는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 침대를 통해 편안한 수면과 함께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코웨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