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우 자유한국당 의원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김영우 자유한국당 의원(경기 가평·포천)은 지난 27일 가평과 포천 지역 현안사업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7억원이 반영됐다고 밝혔다.

가평 지역에는 ▲설악 다문화 종합복지관 건립사업 5억원 ▲방범용 CCTV 설치 사업 5억원으로 총 10억원이 배정됐다. 설악 지역에 다문화 복지관이 건립되면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며, 방범용 CCTV가 설치되면 시민의 안전을 위한 파수꾼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인다.

포천 지역에는 ▲창수면 오가리 일원 제방 보수·보강사업 4억원 ▲고모(한성골) 저수지 보수·보강사업 3억원으로 총 7억원이 배정됐다. 제방과 저수지에 보수·보강 사업이 진행되면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범람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우 의원은 “작년 한 해 동안 9개 사업에 약 46억원의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의 배정으로 지역 현안 사업의 진행이 가속화 됐다”며 “올해도 지역의 현안사업에 행전안전부 특별교부세 17억원이 배정돼 지역주민들의 생활편의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