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한 사이드메뉴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피자 단품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인기 사이드메뉴인 ‘바게트스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앱을 통해 피자알볼로를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 메뉴인 ‘바게트스틱’은 달달하고 바삭한 슈크림흑미바게트와 갈릭 흑미바게트로 구성, 갈릭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이드메뉴다.

피자알볼로는 해당 프로모션이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 종류 및 사이즈 구분없이 ‘2만원 이상 구매’라는 조건만 만족하면 인기 사이드메뉴인 바게트스틱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자체 모바일 앱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앱에서 매주 수요일 7000원(VIP 고객), 5000원(일반 고객)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카카오주문하기’에서도 매주 화요일 8천원 할인(세트메뉴 제외) 행사를 7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피자알볼로]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