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까지 서울 시내 10개 매장서 '제40회 갤러리탐' 진행

 

[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탐앤탐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12일까지 '제40회 갤러리탐(Gallary耽)' 전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지난 2013년부터 신진작가 발굴 및 문화예술계 발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전시사업이다.

이번 전시는 총 10개 매장에서 작가별로 개인전이 진행되며 갤러리 형태로 매장을 조성해 고객들이 의미 있는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이다겸 작가의 ‘시간이 들여놓은 공간’ 展 ▲블랙 청담점에서는 신상우 작가의 ‘Modern People-Automatic Technical Description of Desire' 展 ▲블랙 도산사거리점에서는 한대희 작가의 ‘틈; 사이에 유토피아’ 展 ▲블랙 더 스토리지점에서는 강병섭 작가의 ‘같은 곳 또 다른 공간(The same place, Another space)’ 展 ▲블랙 이태원점에서는 이상미 작가의 ‘Nourishment for you’ 展 전시가 진행된다. 블랙 이태원점의 경우 8월 3일부터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블랙 청계광장점에서는 지나 작가의 ‘Beyond’ 展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홍승혜 작가의 ‘What is warmth to you? Part2. 緣:연 너에게 있어서 따뜻함이란 뭐야?’ 展 ▲문정로데오점에서는 홍승태 작가의 ‘하이퍼 팝아트 Delivery love’ 展 ▲역삼 2호점에서는 김소영 작가의 ‘해화(海花)’ 展 ▲블랙 파드점에서는 조규훈 작가의 ‘그 소녀’ 展 전시가 열린다.

 

이번 40기 전시는 동양화와 서양화 외 펜 드로잉, 판화, 입체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구성돼, 매장 별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갤러리탐 전시는 네이버 아트윈도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여, 작가별로 20만원에서 최대 150만원 대의 작품들을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시기간 동안 갤러리탐 아트윈도를 통해 전시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확정 시 2만원 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를 통해 그간 대중을 만날 기회가 적었던 신진작가들의 작품이 더욱 폭넓은 전시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관객들은 온라인으로 보다 편리하게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중이다. 탐앤탐스는 지속적인 문화 예술 사업을 통해 예술가들의 활동을 응원하는 동시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문화 예술 분야에 대한 후원을 지속해 나가기 위해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0 미술주간에 후원사로 참여해 행사 홍보 및 물품을 지원한다.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