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까지 소셜 미디어 통해 다양한 기업 홍보 활동 예정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글로벌 웰니스&건강 기업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지사장 김현수)이 지난 6일 토요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본사에서 ‘스타트 홍보 대사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온라인을 통해 공개 모집 후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1명은 오는 6월까지 3개월 간 아이사제닉스 기업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사제닉스 ‘스타트 홍보 대사 1기’는 1981년~1999년생 밀레니얼 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스타트 홍보 대사’는 기업 미래를 책임질 젊은 리더를 육성하고 역동적이고 활기찬 기업 이미지 조성을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글로벌 본사 미국 스타트 프로젝트와 연계되어 있다. 2012년 시작된 아이사제닉스글로벌 스타트 프로젝트의 참여 회원 수는 2018년 기준 약 6만 5천명에 달한다.

‘스타트 홍보 대사 1기’는 활동기간 중 주별 미션을 수행하며 월별로는 아이사제닉스 주요 기업 행사를 취재하고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아이사제닉스가 제공하는 교육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스타트 홍보 대사 1기’는 7월 수료식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스타트 홍보 대사 2기’는 7-8월 온라인 모집후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활동 예정이다.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선발 후 3개월간 활동하며 이후에는 스타트 클럽 회원으로 활동을 이어질 계획이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설립되었으며 한국을 포함해 미국,캐나다,푸에르토리코,홍콩,호주,뉴질랜드,대만,멕시코,싱가포르,콜롬비아,인도네시아,영국,아일랜드,네덜란드,벨기에,스페인 총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2017년 기준 연간 매출 10억 달러(약 1조 1천 2백 억원),누적 글로벌 매출 약 60억 달러(약 6조 7천 5백 억원)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은 지난해 10월 8일 공식 오픈했다.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