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묘종, 견종들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분양시 분양시 펫 플레너를 통해 1대1 맞춤 상담을 받아 반려인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묘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업체는 분양을 받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상담, 분양, 교배, 용품, 병원, 미용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하고 있어 부산, 대구, 전주, 인천, 서울 등 전국 지점에서 문의가 활발하다고 한다.

지점별로 지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이 편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건강하고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위해 분양 시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으며 정직하게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를 공개하고 접종비 할인 등 여러가지 진료 혜택을 통해 애견인, 애묘인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미유펫이 가장 높게 평가를 받는 부분 중 하나가 동물의료센터에서 건강검진을 한 이후에 분양을 한다는 점이다"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함으로써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미유펫을 통해 안전한 분양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경상남도 근처 지역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있다고 전했으며 가정견을 찾고 있는 애견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밝혔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수요가 높아져 말티즈,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같은 대중적인 견종부터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등의 특수견종까지  50여 종 200마리 이상의 반려동물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들 퀄리티 또한 우수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수요가 높아진 묘종으로는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메인쿤, 브리티쉬숏헤어 등이 있으며 전국 지점에서 원하는 견종, 묘종을 만날 수 있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