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마스크팩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살펴보는 일명 마스크팩 유목민들이 주목해야할 마스크 핫아이템이 생겼다. 바로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매트릭스 콜라겐 마스크이다. 론칭 8개월만에 500만장 판매를 돌파했으며 매출 200억원 이상을 마스크로만 올린 대박상품으로 구매후기 1만건이상 고객이 직접 업로드 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나 마스크팩 1일 1팩이 꼭 필요한 시점이 바로 지금이다. 따가운 햇볕에 어떻게든 달아오르는 피부를 촉촉한 마스크팩으로 케어한다면 시원해지면서 잠이 솔솔 오는 지금, 당신의 냉장고에 빼곡히 채워진 마스크팩의 종류는 당신의 여름 얼굴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기리에 판매중인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에 70% 이상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매우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이다. 일명 콜라겐 저장고라 불리는 콜라겐 수분저장 특허, 콜라겐 증발을 차단하는 콜라겐 랩핑 기술, 제품 원료 비중을 리얼 생 콜라겐 80% 이상 함유시킨 제품력,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콜라겐을 나노화시켜 모공크기의 9억 9천 7백만분의 1크기의 500달톤이하 마이크로 콜라겐을 만들어내는 이탈리아와 한국 더마픽스의 합작 기술이 적용되었다.

여름철 제품의 임상 결과치로 눈여겨 보아야 하는 것은 1회사용으로 피부온도를 평균 9.2도 감소,
모공수 개선에 도움이고 기본적인 페이스케어에 필수인 안면 3중 주름개선, 3중 리프팅, 2중 탄력개선 임상도 주목하자.

더마픽스 관계자는 “지난 8개월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구성으로 찾아뵐 것”이라며 “금번 7월 12일 금요일 22시 45분에 CJ오쇼핑에서 파격적인 구성으로 된 론칭 방송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마픽스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푸짐한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1명에게 720만원 상당의 까르띠에 발롱블루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