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e 쿠폰 할인 판매
MZ세대 겨냥 라이브방송 진행

황광희와 함께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방송(제공=BBQ)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제너시스 비비큐가 MZ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BBQ는 오는 5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광희나는 신제품 시리즈’와 ‘황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개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2조각)+메이플버터갈릭치킨(2조각)+치즈볼(2개) 세트를 4000원 할인된 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황금올리브+모둠볼(6개)과 황금올리브 반반+모듬볼(6개)도 4000원 할인돼 각각 2만원과 2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는 네고왕 브랜드 모델 황광희와 KBS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출연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BBQ와 카카오 리틀 프렌즈 콜라보 굿즈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방송에서 e쿠폰을 구매하고 2주 안에 BBQ치킨을 주문하면 100명을 추첨해 ‘BBQx카카오 리틀 프렌즈’의 소스 플레이트(40명), 키링(40명), 폴딩 박스(20명)를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소비에 익숙한 MZ세대의 특성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구매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재미와 실속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