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혼밥 키워드를 시작으로 혼영, 혼술 등 혼자 무엇을 하는 것에 대한 콘텐츠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이 더욱 많아지는 요즘, 혼자 하는 활동은 더 이상 낯설지 않게 다가온다. 게다가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포미족(For-me족)’ 문화의 확산으로 이러한 활동들은 더욱 다양한 계열로 증가하고 있다. 이 트렌드로 여행 또한 혼자 떠나는 ‘나 홀로 여행족’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기존 가족단위의 여행객뿐만 아니라, 혼자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으로 인해 공항은 더욱 많은 사람들로 붐비면서 이용에 어려움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와 가까운 해외 여행지인 일본과 중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공항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가운데 김포공항주차장 SK주차장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에 나섰다고 밝혔다.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통해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주차대행을 이용할 시 보험 확인 여부를 판단할 필요 없이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다. SK주차장은 이전부터 주차대행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5월 역시 계속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SK주차장은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카모아’와의 제휴로 김포공항을 이용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 시 평일과 주말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할 수 있다.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T’, 전국 주차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두의주차장’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K주차장 홈페이지와 플러스친구 맺기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