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구찌 백팩을 비롯한 구찌 신발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드드몽의 이번 프로모션에는 구찌 코리아 및 아울렛이나 구찌 직구를 통해서도 이미 품절돼 구매가 어려운 제품들까지도 포함되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 구찌 인터로킹과 구찌 토트백, 구찌 핸드백, 구찌 벨트백 등 다양하고 인기 있는 백 제품들이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패션 명품브랜드 구찌는 구찌만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며 “구찌 미니크로스백이나 구찌 마틀라세 등 구찌의 제품에 평소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가방제품 외 다양한 제품이 대거 할인에 포함됐으며 구찌 지갑이나 구찌 신발, 구찌 샌들, 구찌 어글리슈즈, 구찌 구두, 구찌 에이스 스니커즈, 구찌 시계, 구찌 반지 등 평소 인기 있던 제품들도 할인 목록에 포함돼 다양한 고객층에서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에서는 철저한 제품 검수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전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위드드몽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위드드몽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