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봉주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우리 특판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판매되는 ‘우리 특판 정기예금’은 12개월 만기 상품과 6개월 만기 상품이 있다. 12개월 만기 정기예금의 금리는 우대금리를 포함해 연2.3%이며, 6개월 만기 정기예금의 금리는 연2.1%다. 우대금리는 만기까지 유지 조건이며, 각 연1.0%P, 연0.8%P다. 최소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다.

가입은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서 가능하고, 상품한도는 각 5천억씩이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20주년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 임시정부 청사 등을 방문하는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고객은 동반1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가입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통해 추후 안내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특판 상품을 준비했다” 며 “서민 재산형성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김봉주 기자 serax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