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리빙 메카로 떠오르는 현대무역센터점 초럭셔리 가구 폴리폼오픈 (사진=현대백화점)

 

[스페셜경제=오수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17일 무역센터점 4층 럭셔리 리빙관에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이탈리아 초럭셔리 가구 브랜드 ‘폴리폼(Poliform)’을 오는 21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942년 이탈리아 북부 브리아자(Briaza)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폴리폼은 이탈리아 대표 가구 브랜드로 알려졌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건축가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 프랑스 건축가 ‘장 마리 마소(Jean-Marie Massaud)’ 등 세계적인 건축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건축가가 사랑하는 가구’라고도 불린다. 현재 미국·영국·일본 등 전 세계 76개국에 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무역센터점에 문을 여는 폴리폼 매장은 105㎡(약 32평) 규모로, 매장에서는 테이블·식탁·소파 등 30여 종의 가구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 가구’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피닉스 키친(2억9000만원대)’, ‘센자피네 시스템 옷장(5300만원대)’, ‘월 시스템 거실 선반장(5500만원대)’, ‘몬드리안 소파(5200만원대)’ 등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폴리폼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토탈 솔루션을 직접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폴리폼 입점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리빙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앞서 무역센터점은 이탈리아 ‘까시나’, 프랑스 ‘리네로제’, 네덜란드 ‘모오이’ 등 세계 정상급 리빙 브랜드의 국내 1호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스페셜경제 / 오수진 기자 s22ino@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