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라이즈로 맘닭, 맘스터치삼계탕 등을 판매 중인 맘스터치몰이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다방과 손잡고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맘스터치몰과 다방이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더위에 지친 내 맘을 충전해 줄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맘스터치의 가정간편식 삼계탕 세트(대중삼계탕1+소중삼계탕1)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다방 앱 내 이벤트 게시판과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된다.

맘스터치몰 관계자는 “충전이 필요한 복날, 1인 가구들도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방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무더운 여름에는 든든한 보양 음식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만큼 이번 이벤트가 보양 메뉴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의 ‘대중삼계탕’과 ‘소중삼계탕’으로, 상온 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보양식이다. 지난해 출시 1주일 만에 10만 개의 초도 물량이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며, 맘스터치 매장은 물론 맘스터치몰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맘스터치>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