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여행용품 제작전문업체인 ㈜대성글로비즈의 기술 노하우와 이태리 명품 패션브랜드 ‘폴리스’가 만나 새로운 감각의 트래블 백팩을 선보인다.

이에, 지난 5월 2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트래블 백팩 TAKE-02’의 펀딩을 오픈하여 여행, 출장시에도 도시적 감각을 제안한다.

폴리스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온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다. 폴리스의 국내 파트너사인 ㈜대성글로비즈는 2008년부터 제조업체로 출발, 2015년에는 여행용 캐리어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SET’를 제작했다.

이후 2018년에는 외부에서 보조배터리를 탈·부착할 수 있는 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실용신안을 취득하는 등 고부가가치를 실현하는 강소기업으로 거듭났다.

이러한 한국 강소기업으로서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아, 현재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폴리스’의 유일한 아시아 라이선스 업체로 활약 중이다.

이어서 폴리스만의 감성을 담아 ‘트래블 백팩 TAKE-02’를 런칭할 예정이다. 폴리스의 트래블 백팩은 도시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어떤 곳에서도 유지할 수 있는, 이른바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이란 컨셉으로 제작했다.

얼리어답터가 주로 사용하는 물품을 고려해 실리적인 수납 파티션을 설계했으며, 고가의 디지털기기나 보안 용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완성했다.

본격적인 신제품 런칭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한 펀딩 리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 구성품은 트러블 백팩 TAKE-02·더스트백·쇼핑백 등이며, 1+1 얼리버드 또는 울트라 얼리버드 리워드를 구매하면 더욱 더 합리적이다.

특히, 이번 펀딩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리스’의 전속 모델 ‘남태현’의 ‘Scene’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펀딩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스러운 ‘여권지갑’을 사은품으로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펀딩 페이지에서 폴리스 지지서명 및 SNS·블로그 공유를 한 서포터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2019년 신상 슬링백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등이 준비돼 있다.

 

[사진제공=엠트리아이앤씨]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