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약통장 가입자에게 선물 몽땅“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8 16:42: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모바일(인터넷)뱅킹 청약통장 신규가입 2700명 추첨
주택청약 신규 가입하는 부모와 영유아 600명 추첨
아이행복바우처 사용한 가입자 매월 3000명 추첨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오는 8월31일까지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 2가지를 실시한다.

 

[스페셜경제=이정화 인턴 기자]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다음 달 31일까지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 2가지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첫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27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19~34세의 연소득 3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등 대상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하며, 금리는 2년 이상 가입시 8일 현재 연 3.3%가 적용된다.

 

둘째로,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영유아(만 5세 이하)와 아이와 함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하는 부모 고객 중 600명을 추첨해 인기 캐릭터인 또봇V와 시크릿쥬쥬 완구를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하여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적금 등을 가입하는 영유아 고객 중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몰 5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꼬모조이몰 회원가입 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영유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