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에서 자유여행을 즐기고 있는 관광객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하는 한 정보가 있다. ‘마사지가 유명한 하노이!’ 이미 베트남 가볼만한곳에 국내에서 많은 언론들과 여러 매체에서 소개된 하노이 디나스파 (HANOI DINASPA)가 있다. 오픈한지 1년의 짧은 시간이지만 디나스파 3호점을 인테리어 중이며 , 하노이 자유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다.

이색적으로 한국인 CEO가 베트남  프리미엄 마사지 시장을 장악해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하노이 디나스파 의(HANOI DINASPA) 김현주 대표이다.

60대의 적지 않은 나이에 대한민국에서 은퇴후 제 3의 인생을 살기위해 베트남 이민길을 올랐으며 처음이나 지금이나 일관된 경영으로 꿋꿋하게 회사를 운영해 나가고 있다.  하노이 디나스파 1호점 오픈때부터 청결 성실 정직 마인드로 하노이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최선을 다하며 하노이 디나스파 (HANOI DINAPSA)를 알리는데 노력했다. 

체계적인 마사지 시스템 도입 및 마사지 & 스파 업계 최초로 네이버 하노이 가볼만한곳에 등록되었으며 , 하노이 가볼만한곳 3위를 당당하게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해피아워 [오전 10시 ~ 오후2시] 2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조금더 합리적인 가격에 베트남 하노이 디나스파의 우수한 마사지를 경험할수 있게 노력했으며 서비스품질과 환경 개선에 몰두한 결과로 불과 1년만에 300% 이상의 매출 급성장을 이룩했다.   지금은 하노이 모든 자유여행 관광객들에게 디나스파 (DINASPA)가 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베트남 프리미엄 마사지시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하노이에 본사를 두고 베트남 유명 관광지에 자리를 잡고 있는  디나스파는 2019년 11월 또다른 유명 관광지 호치민에  호치민 디나스파를 오픈 준비중이다. 방문객들은 부담 없이 디나스파를 방문해 프리미엄 마사지를 받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 

하노이 대표 관광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하노이 디나스파 [HANOI DINASPA]는 한국어 가능  베트남 리셉션 상주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 무료 짐보관 , 웰컴티 및 상비약구비 간단 통역서비스 지원등이 가능하니 “이번 베트남 여행에서 세상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디나스파를 꼭 만나고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예약문의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