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한샘몰 첫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한샘몰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에 가입했던 회원들도 그 동안 구매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시즌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등으로 구성된 ‘한샘홈케어’ 상품들을 할인전 기간동안 최대 50% 할인해준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한샘은 기간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끝딜세일’도 선보인다. 침대, 드레스룸, 식탁, 소파, 생활용품 등 한샘몰의 올 상반기 인기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매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샘은 소파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소파’,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 2종을 2주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고,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90일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맘에 들지 않으면 무상 반품이 가능해 구매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게 사측의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은 한샘몰 인기 가구 할인 혜택뿐 아니라 홈캉스 필수 아이템 기획전, 리모델링 패키지 할인 등 실속 있는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 인테리어 팁과 한샘 가구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도 구성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