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2년연속 선정된 공인모에서는 10월 26일 토요일에 실시되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완료 후 즉시 빠른 가답안을 확인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가채점을 통해 합격자 발표일 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합격예측이 가능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가답안 확인 후 시험과목 난이도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무료 해설특강 외 시험후기 및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업난과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평생직장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이로 인해 공인중개사 직업 전망이 밝고, 전문성이 요구돼 자격증 취득에 대한 요구가 크기 때문에 매해 응시자 수는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수험생이 시간적으로 여건이 되지 않아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한다.

이에 공인모는 여건이 되지 않아 시험준비를 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은 10/31(목)에 마감되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합격 패키지’로 완벽 대비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총 3억 원 한도 내 구매자순으로 장학금 100만원을 제세공과금 22% 제외한 후 차등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 구매자는 매년 5회씩 실시하고 있는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에서 1회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2020년 공인모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동차합격시 지급되는 100만원 장학금 외 모의고사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시 추가 장학금을 받아볼 수 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기본개념을 확실하게 잡고 갈 수 있는 기본서 및 교재는 교수진이 직접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하여 집필하였다. 2019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 민법+부동산학개론 기본서와 2020 1차&2차 전 과목 교재 총 23권을 제공한다. 출간 형태에 따라 권수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합격 패키지 구매시 추가 혜택으로 합격 시 전국 합격자모임 ‘공인모클럽’에 가입 가능하며, 카페 우수회원으로 즉시 등업된다. 이 밖에 합격 후 중개 실무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독학시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통해 합격한 선배들의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를 통해 공부방법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으로 2020 상대평가를 완벽대비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인강 카페에서는 ‘2020 주택관리사 시험 빠른합격 패키지’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또한 10/31(목)에 마감되며, 동차합격시 100만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강 모두 최신학원실강으로 제공되며, 강의 비용은 0원이다. 공부를 하다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은 스탭 혹은 교수에게 질문 할 수 있는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자가 2020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패키지 신청 후 동차합격시 추가 장학금 10만원이 더해진다. 이 밖에 공인중개사 가답안 및 시험시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