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2종, 교촌통통치킨카츠
내달 7일까지 교촌쫀드칸꽈배기 무료증정

▲ 교촌 사이드 메뉴 3종(제공=교촌에프앤비)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교촌이 치킨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선보인다.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 사이드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특징인 메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로 튀겨냈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일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신규 사이드 3종과 함께 교촌 대표 메뉴군을 다양한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허니 조합의 ‘교촌레드스틱+교촌허니순살’과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교촌의 맛을 제공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교촌 시그니처의 다양한 조합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