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가구 갖춘 쇼룸 눈길, 파주운정가구단지 ‘라오메뜨’

한승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9 17:19: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 매장에서 선택한 가구를 소재, 컬러, 소파 팔걸이 위치 등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게 맞춤가구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지면서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세라믹 식탁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격만 저렴한 장점을 내세우며 불량 세라믹 식탁들이 판매되어 피해를 입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세라믹 식탁은 천연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여 내열성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직접 생산부터 유통까지 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파주운정가구단지라오메뜨 가구는 입주 예정자 및 신혼부부들을 위해 봄 맞이 초특가 세일을 나선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임 원목식탁 4인용(의자포함)은 50만원대 6인용(의자+벤치의자포함)은 6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식탁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셔도 좋다.

특히우드슬랩,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소파, 아쿠아텍스 소파 등 기성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 원자재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보고 결정할 수 있는 곳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라오메뜨 가구는 최근 화제가 되었던 라돈 수치가 세계보건기구 WTO 권고 기준 보다 낮아 소비자들의 불안감까지 해소한 바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출판단지 매장에 체험형 쇼룸을 마련해 다양한 우드슬랩, 아쿠아텍스 소파, 세라믹식탁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특히 라오메뜨파주점 매장 인테리어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자랑하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19년 입주예정자 및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라면 주말을 이용해 라오메뜨 가구를 방문해 직접 만져보고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방문 시 라오메뜨 매장의 전문 상담사에게 조언도 구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승수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